Bottom Up-경영학트랙-쇼핑몰의 소비자 구매동선 파악 및 의식조사(설문지 작성 및 활용교육)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고객의 구매동선 파악 및 대화를 통한 심층면접 및 설문지를 이용한 의식조사를 실시하거나, 인터넷조사를 실시함으로써 현장의 생생한 재미와 자신감 도전정신을 키울 수 있으며 고객과의 면대면 접촉을 통해 문화적 소양을 함양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Bottom Up-경영학트랙-쇼핑몰의 소비자 구매동선 파악 및 의식조사(설문지 작성 및 활용교육)

    ~

    50 부터
    까지

    49 명 / 1000 명

    (최대 100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