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가천멘토클럽 잇다(취업특강)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masscom@gachon.ac.kr
  • 031-750-5262
  • 가천관 618호
학과 졸업선배 초청 멘토링 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 일시 및 장소 : 2019.11.04 (월) 17:30 ~19:30 (2시간) / 가천관 618호
2. 특강자 성명 및 소속 :  김연철(메조미디어)
3. 특강 내용
(1)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 2018년 국내 광고비는12조 (이 중 디지털 광고 38%, 방송광고 34%)
- 방송광고를 앞지른 디지털 광고는 무엇인가
l 네이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주요 지면 설명
- 어떻게 디지털은 방송 광고를 추월했는가
l 일 평균 디지털(PC/모바일) 이용 비중이 TV 시청 대비 상승하는 추이
l 전 연령대에서 디지털 이용 빈도는 지속적인 증가 추세
l 광고주 입장에서 디지털이 주요한 광고 플랫폼으로 인식
-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이란 무엇인가
l 디지털 매체의 광고 집행 니즈가 있으나 ‘HOW TO’가 필요
l 얼마의 광고비로 어디에 광고를 집행해야 목표 타겟에게 얼마나 광고 도달이 가능한가 (광고주의 정성화된 KPI를 정량화해주는 역할)
(2) 관련 기업들의 성장
l 나스미디어, 메조미디어, DMC 미디어 외 다수의 기업들 설명
연결관계에 있는 기업은 무엇이 있는지 또 취업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4, 기대효과
광고업무에 관심있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이 관련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음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가천멘토클럽 잇다(취업특강)

    ~

    부터
    까지

    53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