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쓰기 후기 공모전

  • sotongcenter@gachon.ac.kr
  • 031-750-8782
  • 온라인
편지쓰기와 연계된 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2022-1 편지쓰기 후기 공모전


편지를 쓰면서 생각났던 추억, 편지를 보낸 뒤의 뿌듯함, 답장을 받았을 때의 기쁨 등,

편지쓰기를 하면서 경험했던 일을 가천인의 후기로 남겨 주세요!


참가 대상

2022-1 효사랑 스승사랑 편지쓰기 참가자(개인)


공모 주제

2022-1 효사랑 스승사랑 편지쓰기에 참여하면서 경험한 일을 후기로 작성하기.

(편지를 쓰는 과정이나 편지를 보낸 후 등 편지쓰기와 관련된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함.)


제출 방법

WIND 시스템에서 ‘2022-1 편지쓰기 후기 공모전’을 클릭하여 신청

- WIND의 신청 양식 활용.

- 한글(hwp) 또는 워드(doc) 파일 제출[A4 1장, 800자 이내(띄어쓰기 포함)]


프로그램 일정

접수: 5/16(월) ~ 5/31(화) 23:45

당선작 발표: 6/15(수)

- 진행 일정은 학사 일정 및 프로그램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로 인하여 시상식은 따로 개최하지 않습니다.


심사 기준

내용: 주제 및 기획 의도에 적합한 내용인가?

형식: 프로그램에 걸맞은 구성과 표현인가?


시상 범위

당선작: 10편 선정, 상금 10만 원.

- 시상 범위는 접수된 신청작들의 개수나 수준, 심사 결과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이번 학기에 진행된 편지쓰기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만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신청자들은 프로그램 종료 전까지 설문조사에 참여해야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의사소통센터는 글쓰기 윤리와 관련된 규정을 준수합니다. 수상이 끝난 뒤라도 저작물 관련 윤리를 어긴 정황(표절, 위조, 변조, 중복 게재 등)이 확인될 경우 수상 내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윤리적/사회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논란이 일 수 있는 작품, 불특정 다수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작품, 법적 다툼의 여지가 있는 작품, 특정 대상의 신상이나 개인 정보를 노출한 작품은 대회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예: 빈번한 비속어의 사용, 근거 없는 비난, 특정인에 대한 모욕이나 신상 공개 등).

- 수상작에 대한 사용권 및 저작권 등 모든 권리는 가천대학교에 귀속됩니다. 수상작은 가천대학교 및 의사소통센터의 홍보, 사업, 연구 등의 목적으로 활용(제작, 복제, 배포)될 수 있고, 작품의 전체나 일부가 변경되어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상작들은 대회 종료 후, ‘편지쓰기 후기 공모전 수상작품집’으로 묶여서 공개됩니다.

- 신청자는 이 프로그램을 신청할 때에 이상의 내용을 인지하고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문의

의사소통센터(비전타워 A구역 B206호), 031-750-8782, sotongcenter@gachon.ac.kr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편지쓰기 후기 공모전

      ~

      부터
      까지

      46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