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관련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
커뮤니케이션 전략 / 프레젠테이션 실습 등을 통해
CS서비스 커뮤니케이션 1급 자격증도 취득하세요!
(과정 커리큘럼 내에 자격증 취득 시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ustomer Service 실무 과정
- 전체 학생/교수/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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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지원 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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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moon@gachon.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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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750-47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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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타워A구역 B1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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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세부 커리큘럼
세부주제 | 주요학습내용 | 학습활동 | 학습시간 |
Customer Service를 위한 유형진단 및 분류 | DISC 검사 이해 DISC 유형별 진단과 특징 이해 DISC 유형에 따른 고객 유형 이해 | 강의 동영상 사례 연구 실습 | 2hr |
설득력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설득력을 향상시키는 의사소통의 이해 감성 커뮤니케이션 스킬 코칭 커뮤니케이션 스킬 | 강의 동영상 사례 연구 실습 | 2hr |
보고서, 제안서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실무 | 프레젠테이션 10계명과 스토리 구성의 4단계 제안서, 보고서 등 서식에 따른 작성법 | 강의 동영상 | 2hr |
프레젠테이션 제작 실습 프레젠테이션 평가 및 피드백 | 실습 | 2hr |
** 대면으로 진행되는 강의입니다. 비전타워A구역 B105호에서 진행됩니다. (비전타워학생식당, 더맘 돈까스 옆 강의실)
프로그램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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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ervice 실무 과정
~
5 부터
까지18 명 / 40 명
(최대 6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