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실무 과정

  • 전체 학생/교수/교직원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hmmoon@gachon.ac.kr
  • 031-750-4787
  • 비전타워A구역 B105호
고객서비스 관련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
커뮤니케이션 전략 / 프레젠테이션 실습 등을 통해
CS서비스 커뮤니케이션 1급 자격증도 취득하세요!
(과정 커리큘럼 내에 자격증 취득 시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세부 커리큘럼 

세부주제

주요학습내용

학습활동

학습시간

Customer Service를 위한

유형진단 및 분류

DISC 검사 이해

DISC 유형별 진단과 특징 이해

DISC 유형에 따른 고객 유형 이해

강의 동영상

사례 연구 실습

2hr

설득력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설득력을 향상시키는 의사소통의 이해

감성 커뮤니케이션 스킬

코칭 커뮤니케이션 스킬

강의 동영상

사례 연구 실습

2hr

보고서, 제안서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실무

프레젠테이션 10계명과 스토리 구성의 4단계

제안서, 보고서 등 서식에 따른 작성법

강의 동영상

2hr

프레젠테이션 제작 실습

프레젠테이션 평가 및 피드백

실습

2hr


** 대면으로 진행되는 강의입니다. 비전타워A구역 B105호에서 진행됩니다. (비전타워학생식당, 더맘 돈까스 옆 강의실)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Customer Service 실무 과정

    ~

    부터
    까지

    18 명 / 40 명

    (최대 6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