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학년 재학생 중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프로젝트 참여자 or 참여예정자"> > 1~2학년 재학생 중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프로젝트 참여자 or 참여예정자">

[재맞고 빌드업 후속 프로그램] 기업 및 직무분석을 통한 커리어로드맵 작성

  • 전체 학생
  •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이상/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kdya0101@gachon.ac.kr
  • 031-750-4798
  • 가천대학교 글로벌캠퍼스 내
본 프로그램은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빌드업 프로젝트) 참여자를 위한 "기업 및 직무분석을 통한 커리어로드맵 작성" 후속 프로그램 입니다.
*참여대상>> 1~2학년 재학생 중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프로젝트 참여자 or 참여예정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공지사항

본 프로그램은 기업 및 직무분석을 통한 커리어로드맵 작성 신청 페이지입니다.

꼭 참여대상 여부를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참여대상>>   1~2학년 재학생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빌드업 프로젝트 참여자 or 참여예정자


가. 기업 및 직무분석을 통한 커리어로드맵 작성 프로그램 운영내용


일자시간(회차)직무
*변경됨* 2023-12-15(금)1회차) 09-13시
2회차) 14-18시
1회차. 경영기획
2회차. 재무, 회계
2023-12-19(화)
3회차) 09-13시
4회차) 14-18시
3회차. 인사, 총무
4회차. 영업, 마케팅, 홍보
2023-12-20(수)
5회차) 09-13시
6회차) 14-18시
5회차. 공정(관리/기술)
6회차. 건설건축
2023-12-21(목)
7회차) 09-13시
8회차) 14-18시
7회차. 연구개발
8회차. 품질(관리/경영)
2023-12-22(금)
9회차) 09-13시
10회차) 14-18시
9회차. IT(개발, 기획, 전산)
10회차. 직무무관

 *회차별 15명은 선착순으로 접수됩니다. 

  불참 시, 대기인원에게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꼭 신청 부탁드립니다.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신청 후 불참시 적어도 12/14(목)까지 연락은 필수!!!!


    * 운영내용 : 전문강사님과 집단상담 진행하며, 개인별 커리어로드맵(포트폴리오) 완성

    * 장       소 : 전자정보도서관 1층 맞은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내 집단상담실
    * 소요시간 : 4시간

    * 해당 프로그램은 선착순 접수로 희망 시간대 마감시 시간이 추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나. 프로그램 신청 시 재맞고 사업신청 필수 (PC 접속만 가능)

 *이미 재맞고 가입되어 있는 학생들은 WIND 신청만 하시면 됩니다~! 

   

 1.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 안내 

    대학 들어오니 뭐부터 준비해야할지 막막할때,

    고용노동부와 가천대학교 취업지원팀이 함께하는 <재학생 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에서 

    나만의 맞.춤.형 진로 계획 세우고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 2.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신청절차

    ① 워크넷 개인회원 회원가입 (바로가기)

    ② 잡케어 서비스 등록 (바로가기)

    ③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신청[빌드업](바로가기) 

    ① ~③번은 "★재맞고_빌드업_상세신청경로"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 경로 확인 가능




* 문의처 가천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031-750-4798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7 명 / 15 명

    (최대 25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5 명 / 15 명

    (최대 25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4 명 / 15 명

    (최대 25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8 명 / 100 명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16 명 / 100 명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9 명 / 100 명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18 명 / 100 명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10 명 / 100 명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36 명 / 100 명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25 명 / 100 명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