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번. 7월 관찰일지 제출/미제출 명단 공지
- 작성자김나영
- 등록일
- 조회348
안녕하세요, 아름샘봉사단입니다.
7월 관찰일지 미제출 (-2) / 늦게 제출(-1) / 첨부파일 이상한 명단을 공지하겠습니다.
[7월 관찰일지 및 향후계획서 제출 관련 문의 세부사항]
1. 접수기간 : 2021년 8월 13일 금요일 오전 11시까지
2. 문의하는 곳: kna0226@gachon.ac.kr 메일로만 받습니다.
혹은 팀장을 통한 팀장 오픈 채팅방으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3. 7월 관찰일지를 제출하셨거나, 파일을 제대로 제출하셨는데 미제출 혹은 명단에 기입되어있다면
제출한 기록 (이메일 보낸시간과 첨부파일 캡쳐하여) 을 메일로/카톡으로 캡쳐해서 보내주세요.
** 접수기간외의 제출 관련 문의사항은 일체 반려처리됩니다.
** 7월 관찰일지 제출기간 외에 제출은 인정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