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진로탐색학점제]2022-동계 P-커리어캐치Ⅲ 재료비 사용 안내
- 작성자임태우
- 등록일
- 조회481
1. 재료비 신청 일정
일정 | 내용 | |
1 | 2022.12.20.(화) ~ 12.23.(금) | 재료비 산출 내역 제출 |
2 | 2022.12.26.(월) ~ 12.30.(금) | 재료 구매 요청 기간 |
3 | 2023.01.02.(월) ~ 01.13.(금) | 활동 기간 (결과보고서 제출 마감) |
- 1번 항목의(12.20~12.23)기간 안에 재료비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rrvv12@gachon.ac.kr으로 각 팀장은 메일 회신바랍니다.
- 재료비 지원이 필요가 없을 경우에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주신 내역서를 센터에서 검토 후 구입 가능 여부를 이메일로 개별 답신할 예정입니다.
- 센터에서 검토 완료된 물품을 2번 항목 기간에 학생분들이 직접 업체를 선정하여 구매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2. 기타사항
- 구매 절차와 방법에 대해서는 첨부파일의 안내 자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재료비 구매를 진행하실 때 안내 자료에서 명시되어 있는 필요서류는 반드시 구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 후불(계약)결제: 물품을 먼저 받은 후 학교에서 대금을 후에 지급하는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 후불 결제로 진행할 시 업체에 빠른 대금 결제를 위하여 서류가 구비되는 데로 바로 회신 바랍니다.
- 원칙적으로 안내자료 3번 내용, 선결제 후지급이 불가합니다. 다만, 예외적인 상황과 품목에 대해서는 센터의 확인 후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급적 업체를 통한 후불결제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관련 문의 : 031-750-8953, rrvv12@gacho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