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OOC] 활동 증빙 서류 안내(양식 첨부)
- 작성자김서우
- 등록일
- 조회520
안녕하세요. 원격교육운영지원센터입니다.
G-MOOC TA 인건비 지급을 위한 서류 및 제출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제출 서류>
①활동일지(학생 작성)
- 월말마다 WIND 게시판에 온라인 제출
- 본인, 교수님 서명 필수
-활동 종료 후, 실물 서류 제출
②TA 활동 결과 보고서(학생 작성)
-활동 종료 시 제출
- 본인 서명 필수
③개인정보공개동의서(학생 작성)
- 활동 종료 시 제출
- 본인 서명 필수
④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활동 종료 후, 최종 서류와 함께 제출
<활동 일정>
1. 활동기간 : 9월 1일~12월 21일(보강기간 포함)
2. 최대 활동 가능 시간 : 60시간
3. 최종 서류 제출: 12월 말까지 제출(정확한 날짜는 추후 공지)
- 월별 활동일지(3,4,5,6월) 원본, 결과 보고서, 개인정보공개동의서, 통장 및 신분증 사본을 원격교육운영지원센터(가천관 1018호)에 직접 제출 혹은 메일, 카카오워크로 온라인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