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학생 시제품 제작 지원 사업 비용청구 관련 안내
- 작성자김가은
- 등록일
- 조회262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센터입니다.
학생 시제품 제작 지원 사업 비용 청구와 관련하여 몇 가지 당부사항 드리고자 합니다.
1. 지원금액
- 설명회 때 말씀 드린 것처럼
센터에 여유금액이 남아 있으니, 필요한 경우 더 지원해 드릴 수 있다고 한 것은 맞지만
이것은 구매/제작 이전에 센터에 알려주셔야 조정이 가능합니다.
모든 팀이 임의적으로 지원 약속드렸던 금액 이상의 비용을 청구하시면
예산 범위에서 벗어날 수 있고, 집행이 불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꼭 구매/제작 전에 센터에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내선전화 6934)
2. 비용청구 서류
- 비용청구에 필요한 서류 (세금계산서, 견적서/비교견적서 외)는 모두 원본을 받아야 합니다.
센터 메일로 바로 발송한 전자세금계산서를 제외한 모든 서류는, 업체에서 받은 원본을 센터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업체측에 전자세금계산서 요청 후,
팀명과 구매금액을 센터 메일로 알려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가 도착했을 때 어떤 팀의 것인지 혼란스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계약결제(후불결제) 완료 하신 후, 팀명과 구매금액을 센터 메일로 한 번만 남겨주세요.
3. 결과보고서 작성
- 결과보고서는 주어진 양식 안에서, 자세히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연 영상 등, 영상자료가 있다면 결과보고서 제출 시 함께 제출 부탁드립니다.
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시고, 협조해주시는 모든 학생분들께 감사드립니다.